루이비통플랫슈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JYP연습생 조회 2회 작성일 2021-06-01 08:30:24 댓글 0

본문

(ENG) 그냥 가볍게 구경하러 간거였어요… 루이비통ㅣ반전주의‍♀️ [07/Louisvuitton/Vlog]

#루이비통 #Louisvuitton #청담플래그십

하이 러브!!!놀라지마세요 여러분!
오늘 영상은 제가 정상인처럼 나왔어요…;; 아마 제가 촬영 며칠전부터 아팠어서 텐션이 다운돼서 그런가봐요….. 저도 영상보고 놀랐어요
누구세요?? 이 영상 찍으신 분….??

이번 영상은 제가 루이비통 신상을 보러간 날 찍어봤어요!! 예쁜 루이비통 아이들을 저랑 같이 구경하실분~~~손‍♀️‍♂️

Hi loves! It’s Jinew here!
I look NORMAL in this video (surprisingly) bc I was sick the day before it was filmed (gurl I almost died)

Anyway, a few weeks ago I went to Louis Vuitton to discover the latest collection!! LV has been one of my (+mama’s) favorite brands for a long time!!! (Now I wonder which designer brands I don’t like lmao)

Hope you enjoy watching me being normal!!

subscribe for much love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jinewnew/
임서현 : 처음 보는데 말투 딱 내스탈 ㅜㅜㅜ언니 구독했어요 ❤️❤️자주 볼게염 ><
양리디아 : 언니....? (아닐수도 있지만 이쁘면 다 언니) 
우연히 채널보구 영상 다 봤어요 !! 완전 존잼 친구하구 싶은 성격!!!
Jane Park : 바이커쇼츠 핵핵 잘어울러요..
민토리 : 나르샨줄
jh p : 당신이 궁그매졋오 큐앤에이기다릴게여!!!!!!!!!!!!!

ENG)샤넬 플랫슈즈 언박싱 하자마자 분실하고 경찰에 신고해 찾은 사건, 직장인 일주일 옷입기, 데일리룩 찍다보니 완성된 브이로그 / soso vlog with dailylook

#CHANEL #샤넬언박싱 #직장인옷입기
A story of losting, reporting and finding CHANEL flat shoes back after unboxing them a day before, Office woeker's daily look of a week, A vlog finisished with snap shots of daily looks

안녕하세요! 소소입니다
정말 어이없게도 ㅋㅋ 샤넬 플랫슈즈 사서 언박싱 하자마자
하루 신고 바로 다음날 분실했어요.
그리고는 경찰에 신고해 찾은 그런 어처구니 없는 브이로그입니다. ㅠㅠ ㅋㅋㅋㅋㅋ

This vlig is about a dummbfounded incident
where I lost a new pair of CHANEL shoes what were unboxed a day before and been worn only for a day and recovering them after reporting it to police

0:30

bag : ROUJE 루쥬

5:46

bag : CHANEL (vintage) 샤넬

6:50
acc(hair) : amomento 아모멘토

7:28
acc(ring) : http://bit.ly/2KVpb7z

8:00

bag : MULBERRY 멀버리 카이트백

8:30
bag : http://bit.ly/2KSsr3A (다른색상)
top : LACOSTE 라코스테 남성 슬림핏 M

10:24

shoes : NIKE cortez 나이키코르테즈

unboxing
CHANEL ballerina flats 35.5


영상에 살짝 담긴 이벤트는 15일 자정까지 참여해주세요.
완전랜덤추천 2분 선정하여 각각 1개씩 보내드리겠습니다. :)
그럼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Contact
sosotmi01@gmail.com
instagram @sosotmi


Muzik
Mighty Love by Joakim Karud https://soundcloud.com/joakimkarud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ShareAlike 3.0 Unported— CC BY-SA 3.0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순시미 : 지금 저에게 맞는 쿠션 찾고있는데 한번 써보고 싶습니다!!
soonsim1404@naver.com
Lany : 헙 도둑할머니네요ㅡㅡ
윤진희 : 소소님 안녕하세요~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샤넬슈즈 어디사이트에서 구매대행하셨는지 알수 있을까요?
유sy : 흰색 트렌치코트 어디건가용?ㅜㅜ제 수탈
용용 : 소소님 플랫슈즈 화이트제품은 램스킨이 아니라 카프스킨인가요??

[EP22] 에르메스|구찌|프라다|발렌티노|보테가베네타|로저비비에|명품 여름 샌들 비교리얼 착용 찐리뷰

유리알들 오래 기다렸지요??
예고한대로! 여름을 위한 준비! 명품샌들편 들고 왔어요!
워킹맘인 제가, 일할때 또는 일상에서 잘신는 명품샌들과,
그렇지 못한 샌들 ㅋㅋㅋㅋㅋ
명품 샌들 살때 유의해야 할점 등!
낱낱히 공개해 봅니다‍♀️

재밌게 봐줘요~!
댓글과 좋아요 대환영

[최유리쇼호스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uri.hada__/
루피나LUFINA : 에르메스가 가격도좋고 (샤넬보다)
편하고 굿굿 입니다
Water color : 오늘은... 거리가 먼 영상이지만 재밌네요...★
꼴뚜기 : 구딱딱씨 ㅋㅋㅋㅋㅋㅋㅋ
김수희 : ㄱㅉ 쪼리 완존 핵공감요, 저 수선했는데도 걷다가도 신발이 벗겨집니다..ㅜㅜ 돈아까비 ㅜ
김지은 : 발렌티노 샌들 너무이쁜데 이제 안나오나봐요ㅠㅠ

... 

#루이비통플랫슈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31건 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eojedoeg.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